(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은 2024년 봄학기 부동산학과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과정생을 모집한다.
해당 전공과정은 부동산과 관련한 기초적인 이론을 비롯해 부동산 관리, 금융, 경영, 개발 등 이론을 기초로 실무중심 강의를 하고, 더불어 조세, 중개, 경매 등 관련 법률과 정책적인 분야를 접함으로써 부동산의 최유효이용을 꾀할 수 있는 지식을 학습할 수 있는 교과목으로 편성돼 있다.
강의는 평일 야간, 토요일 전일반 등 다양한 클래스로 운영된다. 특히 별도로 수강생들이 맞춤형 학사관리를 받으며 원하는 과정을 6학기 내에 학위를 취득해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1인 1자격증 취득 프로그램(부동산공인중개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교수진은 전원 부동산학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강의경력과 더불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경력자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주민호 교수(주임강사)를 중심으로 상호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한 등산 등 동아리와 스터디 모임을 결성해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부동산에 관한 이론과 실무 학습을 통해 부동산 전문가 양성은 물론 자산 비중이 부동산에 편중된 현실에서 부동산 관리능력을 배양하는 과정으로 운영된다.
학생선발기준은 서류전형 및 수시면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진행하며 수능, 내신, 계열 등과는 무관하게 고졸, 전문대학 졸업(중퇴), 대학 졸업(중퇴) 이상 학력자라면 누구나 입학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로 문의하면 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