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공작기계 전문 업체 DN솔루션즈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섰다.
29일 DN솔루션즈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하고자 지원자들을 상대로 이날부터 오는 10월 13일 오전 11시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4년제 정규 대학(원)을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모집 분야는 R&D(기계, 제어), 생산·품질, 영업(한국영업, 글로벌영업), 경영지원(전략, 마케팅, 상품기획, 글로벌PR, IT) 등이다.
이들 지원자들은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영어 인터뷰, 최종면접 등을 거쳐 내년 1월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DN솔루션즈는 앞서 지난 16일 경북대를 시작으로 부산대(17일), 서울대(18일), 카이스트(25일), 국민대(26일) 등에서 채용 상담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오는 30일 연세대, 내달 1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내달 2일에는 중앙대에서 채용 상담회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DN솔루션즈는 독보적 기술력과 미래 투자를 통해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회사 성장에 기여할 인재들을 선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글로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DN솔루션즈와 글로벌 제조 산업의 미래를 개척할 분들의 도전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실제 DN솔루션즈는 업계 최고 수준 연봉과 함께, 구성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연간 1000만원의 의료비 지원과 더불어 매월 둘째주 금요일 조기 퇴근하는 ‘퍼플데이’, 사내 외국어 튜터링, 주택 지원금과 자녀 교육비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한편 DN솔루션즈는 매출의 80%가 해외에서 발생하며 독일 도르마겐, 미국 시카고 등에 장비의 시연과 교육, 판매 등이 가능한 테크니컬 센터를 최근 잇따라 설립하며 주요 선진 시장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제조 기지로 부상 중인 인도 벵갈루루 신공장도 착공해 이르면 내년부터 DN솔루션즈의 신공장과 R&D 센터가 가동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