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달 30일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열린 ‘2019년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기업부문 올해의 PR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광고제로 지난 2007년부터 4개 부문으로 나눠 올해의 광고PR상을 주는 행사다. 매년 광고와 PR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낸 것으로 인정받은 광고가 상을 받는다.
수협은행은 지난해에는 ‘좋은 수가 있다’ 기업PR 광고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내가 찾던 좋은 수가 있다’로 브랜드 캠페인을 넓혔다. ‘내가 쓰는 은행, 내가 선택하자’는 콘셉트를 내세워 모델 조보아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올해의 광고PR상 심사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젊은 세대를 겨냥한 기업PR캠페인을 통해 ‘젊은 은행, 편리한 은행, 믿음직한 은행’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이러한 마케팅 전략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평가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미래고객 확보를 위해 1020세대를 비롯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홍보와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홍보전략을 확대해 ‘고객 최우선’이라는 수협은행의 가치를 전하고 고객 곁에 더욱 친근한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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