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12일 동대문 역사에 자리잡은 생명보험협회 우수설계사 광고.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는 보험산업의 신뢰도 제고 및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해 계약유지율 등 소비자 보호지표 및 성과를 기반으로 각각 ‘골든펠로우’ 제도와 ‘블루리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12일 동대문 역사에 자리잡은 생명보험협회 우수설계사 광고.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는 보험산업의 신뢰도 제고 및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해 계약유지율 등 소비자 보호지표 및 성과를 기반으로 각각 ‘골든펠로우’ 제도와 ‘블루리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