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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삼성생명,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론칭

5가지 효용별 고객케어 서비스 30여 종 이용 가능
홈페이지 통해 기념 이벤트 제공도

 

(조세금융신문=안수교 기자) 삼성생명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 콘텐츠를 한눈에 알 수 있는 ‘튼든탄 고객케어(튼튼한 신체, 든든한 보장, 탄탄한 노후)’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유용한 거래 ▲쉽고 빠른 청구 ▲특별한 케어 ▲빈틈없는 보장 ▲쏠쏠한 혜택 등 5가지 고객 효용을 기준으로 분류한 30여 개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신설하기로 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이 인지하지 못해 활용하지 못하고 있던 다양한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용한 거래에서는 보험료 할인제도와 긴급자금 활용, 고객플라자 방문예약 등 고객편의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안한다. 쉽고 빠른 청구는 보험금 청구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8월 론칭한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 예상보험금 및 청구 시 필요한 서류 등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케어는 삼성생명의 부유층 전문 컨설팅 조직인 FP센터, 패밀리오피스에서 제공하는 WM 컨설팅과 시니어 고객, 장애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빈틈없는 보장에서는 건강자산·보장설계·통합연금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보장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보험상품도 제안받을 수 있다. 이밖에 쏠쏠한 혜택을 통해 삼성금융 모니모와 더헬스(The Health)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도 있다.

 

아울러 삼성생명은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튼든탄 고객케어를 통해 모든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유용한 혜택과 보험거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성생명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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