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투바이트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SF 전략 게임인 '스페이스 기어즈'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3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에서 출시 예정인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6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매력적인 SF 세계관을 가진 전략 게임이다. 게이머는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서 테라포밍 연구와 몰려오는 적들에 맞서기 위한 메크 부대를 제작하고 PvE, PvP, 협동 콘텐츠 등 다양한 전투로 화성을 개척해 나간다.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지난 6월 2일부터 4일간 진행한 플레이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빌드를 선보인다. 플레이 초반 빠른 전투 진입을 위해 완성된 메크를 지급하고 플레이테스트 빌드보다 전투 밸런스를 리뉴얼 하고 PvP 랭킹 시스템을 추가했다.
함영철 투바이트 대표는 "앞서 진행한 플레이테스트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기대와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피드백을 수렴할 예정이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액션성 강한 전략 게임이자 스쿼드 MOBA 게임으로서 출시 때까지 완성도를 계속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