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2기를 다음달 1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평가단 2기에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최종 6명을 뽑을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을 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에 고객평가단 제도를 새로 만든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 점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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