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0월 말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캐시백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에서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3%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한샘은 3% 캐시백을, 삼성전자는 1.5% 캐시백 및 삼성전자 포인트 1.5%를 제공한다.
환급 한도는 한샘이 최대 30만원이고 삼성전자는 최대 15만원 및 15만 삼성전자 포인트로 고객은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에 가입하고 한샘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한샘 생활용품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환급 및 상품권 제공 이벤트는 매트리스,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서재 등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엌, 욕실 등 공사 상품은 제외된다.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한샘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으로 꾸민 VR 모델하우스 컨텐츠도 선보인다. 20평형, 30평형, 50평형 등 총 4개의 모델하우스를 가상으로 꾸몄다. 고객은 거실, 안방,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된 가구와 가전을 살펴보며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한샘은 이번 달 말까지 가구 할인 이벤트도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할인하고 인기침대 ▲유로 605 슬로우 ▲유로 503 뉴트럴화이트 ▲유로602 필로우 ▲유로 505 부티크 등 4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 할인한다.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설계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다양한 가구와 가전을 가상으로 배치해보며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 김용하 전무는 “신혼 고객은 보통 2달 전부터 이사고객은 2주 전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이에 맞춰 가구, 가전 연계 이벤트를 오픈했다”며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VR모델하우스로 집 꾸밈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매장에서는 실제 집 도면을 반영한 3D 설계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