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KCC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1월 7일까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CC측은 “이번 이벤트는 KCC페인트 광고에 나오는 빨강, 파랑, 노랑 등 세 가지 컬러를 모티브로 한 묵찌빠 댄스를 접목시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게끔 했다”고 밝혔다.
KCC에 따르면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는 댄스 영상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된 영상은 선별 과정을 통해 ‘댄스의 완성도’, ‘창의성’, ‘열정’, ‘재미’ 등 심사기준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아이패드 에어11 ▲로보락청소기 ▲갤럭시 버즈3 ▲네이버페이 1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CC는 올해 신안군과의 콜라보마케팅 MOU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한 컬러 개발에 이어 뮤지션 장기하를 모델로 한 유튜브 광고를 운영하는 등 '컬러의 힘'을 테마로 한 컬러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컬러의 힘’ 프로젝트는 KCC페인트가 지역사회 곳곳에 활용됨으로써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이 변화가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힘이 되도록 하는 프로젝트다.
정민구 KCC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자신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댄스 챌린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컬러의 힘’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쉽고 귀여운 ‘묵찌빠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장기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누구나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댄스 동작으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