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모델 송진우가 나온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오로나민C의 생기가 일상의 자신감을 채워준다’는 것이다. 광고에서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이 강조됐다.
광고는 부부편, 게임편, 헬스장편까지 총 3편이다. 일상에서 자신감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특히 이번 CM송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트렌드에 맞춰 새 버전인 ‘큰소리송’을 선보인다. 송진우가 CM송까지 직접 불렀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새 광고는 오로나민C와 송진우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인다”며 “대내외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분께 생기가 주는 웃음과 자신감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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