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NH농협생명이 3월부터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등 53종 안내장을 알림톡/문자로 발송하는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으로 농협생명 고객은 우편이나 등기 대신 휴대폰으로 알림톡 및 문자를 받아 간단한 인증을 거치면 안내장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험계약 가입 시 보험증권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안내 서비스를 통해 안내장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신속성 및 고객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증가한다. 우편안내장 분실 염려가 없어 개인정보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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