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오렌지라이프생명이 FC(재정 컨설턴트)가 4월 한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꽃화분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와 관련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총 5만개의 꽃화분이 건네질 계획이며 화분은 소상공인을 직접 지원하고자 오렌지라이프의 지점이 위치한 전국 각 지역의 동네꽃집에서 구매한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한 고객은 “매일 가게 문을 열면서도 뚝 떨어진 매출에 갑갑한 마음뿐이었다”며, “작은 꽃화분이지만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오렌지라이프의 한 FC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인해 정기적인 고객 만남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화분을 전달하는 잠깐의 만남으로도 고객에게 작은 미소와 함께 언제든지 곁에 있다는 신뢰를 전할 수 있어 다행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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