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하이네켄 실버 X GS25 편의점 팝업스토어 오픈

전국 단 두 곳, GS25 합정 프리미엄점과 강원도 양양의 인구해변점에서 진행
하이네켄 실버의 부드러운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음행사와 다양한 이벤트 열려

 

(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하이네켄 실버’ 출시를 기념해 GS25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연다. 맥주 브랜드이 편의점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연 것은 하이네켄이 처음이다.

 

하이네켄 실버 팝업스토어는 GS25 합정 프리미엄점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GS25 인구해변점 두 곳에서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하이네켄 실버가 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만큼 Z세대들의 이용이 활발한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타겟 소비자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하이네켄 마케팅팀 박지원 상무는 “하이네켄 실버 출시를 기념하며 많은 Z세대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에서 신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Z세대와 브랜드 소통의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이번 편의점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하이네켄 실버는 라거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하이네켄 오리지널 보다 1% 낮은 4%, 쓴맛지수(IBU)는 10으로 오리지널의 IBU가 19인 것과 비교하면 쌉싸름한 맛이 절반 정도 낮아져 더욱 부드러워졌다. 

 

하이네켄은 취하기 위해서나 모임자리에서 어울리기 위해 즐기던 음주 형태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부담 없이 술의 다양한 맛을 가볍게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Z세대의 음주 문화를 반영해 하이네켄 실버를 출시하고 좀 더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배너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인터뷰] 임채수 서울지방세무사회장 권역별 회원 교육에 초점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임채수 서울지방세무사회장은 지난해 6월 총회 선임으로 회장직을 맡은 후 이제 취임 1주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임 회장은 회원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지방회의 가장 큰 역할이라면서 서울 전역을 권역별로 구분해 인근 지역세무사회를 묶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회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6월에 치러질 서울지방세무사회장 선거 이전에 관련 규정 개정으로 임기를 조정해 본회인 한국세무사회는 물론 다른 모든 지방세무사회와 임기를 맞춰야 한다는 견해도 밝혔다. 물론 임원의 임기 조정을 위해서는 규정 개정이 우선되어야 하지만, 임기 조정이라는 입장을 구체적으로 밝히는 것은 처음이라 주목받고 있다. 임채수 회장을 만나 지난 임기 중의 성과와 함께 앞으로 서울지방세무사회가 나아갈 길에 대해 들어봤다. Q. 회장님께서 국세청과 세무사로서의 길을 걸어오셨고 지난 1년 동안 서울지방세무사회장으로서 활약하셨는데 지금까지 삶의 여정을 소개해 주시죠. A. 저는 1957년에 경남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8남매 중 여섯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대부분 그랬듯이 저도 가난한 집에서 자랐습니다. 그때의 배고픈 기억에 지금도 밥을 남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