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신라면세점이 봄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면세점 고객들을 위해 매일 202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에서 미화 1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원화→외화)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신라면세점 ‘럭키박스’, 신라호텔 파크뷰 식사권,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편의점 상품권 중 하나를 매일 선착순 2023명의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금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x 신라면세점 제휴를 통하여 ‘럭키박스’ 당첨 시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온라인점 최대 20% 할인 가능), ▲인터넷점 S리워즈 최대 50만포인트, ▲적립금 최대 100만원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영업점 창구와 하나원큐 앱 ‘환전지갑’을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환전지갑’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90%의 환율(Spread)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봄을 맞아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