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호반건설이 올해 신규 협력사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호반건설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외주부문(건축, 전기/설비, 토목 등 46개 공종) ▲자재부문(건축, 설비 7개 품목)이다.
지원 자격은 ▲전문건설면허 보유 3년 이상(모집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0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제주 포함), ▲ 신용평가기관(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 중 택1)의 일정 수준의 신용 등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신용등급 기준은 ▲이크레더블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디앤비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평가정보 신용등급 ‘BB’이상, 현금흐름등급 ‘CF2’ 이상이 필요하다.)
호반건설 외주관리팀 담당자는 "올해 호반건설은 전국적으로 3만 가구 규모의 주택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갈 외주·자재 회사들이 많이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외주관리팀 담당자는 “올해 호반건설은 전국적으로 3만 가구 규모의 주택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라며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갈, 자재 회사들이 많이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호반건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신용평가서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5일부터 3월 10일까지다. 심사는 1차, 등록 심사 등을 거쳐 4월 초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