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신규 캐릭터팩 ‘계약 전쟁(Contract Wars)’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오위즈 등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계약 전쟁’은 캐릭터팩 7을 배경으로 루벤시아, 세이르, 네브리스가 최강의 영업사원이 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오위즈·겜프스엔은 오는 11월 14일까지 운영하는 시즌 이벤트 ‘카르타 워 Z(Carta War Z)’도 공개했다.
‘카르타 워 Z’는 갑작스럽게 벌어진 좀비사태에 미카엘라, 루벤시아, 세이르, 네브리스가 위기를 겪으며 사태의 원흉을 찾아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어보미네이션이 마물추적자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필드퀘스트로 좀비를 피해 치료약을 수집하는 미니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겜프스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입 사원 세이르’, ‘인감 탈취자 루벤시아’, ‘서명의 여왕 미카엘라’, ‘신입 사원 네브리스’ 코스튬을 순차 공개하고 해당 캐릭터들의 전용 장비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