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네오위즈가 비주얼 노벨 신작 출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네오위즈는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네오위즈 게임 ‘브라운더스트(BrownDust)’ 지식재산권(IP)을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비주얼 노벨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 게임은 브라운더스트 핵심 재미와 아트를 계승하는 동시에 부족한 스토리 라인이 보완됐다. 이용자에게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이용자는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조우하고, 때로는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나게 돼 자연스럽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등장하는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이용자 간 전투(PvP) 모드인 결투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글로벌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분기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용병 성장에 필요한 다이아 3000개와 록산나 상자 5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