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2월부터 확대 시행 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운영하였으나, 이를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그리고 토ㆍ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ㆍ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손보는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를 통해 평일 낮 시간대 금융활동이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에게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여 Any Time, Any Device 서비스 구현에 힘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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