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반도건설이 주택브랜드 ‘유보라’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6년 만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2006년 유보라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 리뉴얼이다.
신규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좀 더 미니멀하게 표현한 'U'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줘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는 다크 네이비를 사용해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브랜드 슬로건으로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이라고 정하고 정하고, 고객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주거 공간에 생활의 모든 가치와 순간을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신규 BI를 7월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첫 적용하며, 신규 입주 예정 모든 단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로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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