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반도건설]](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415/art_17440750740083_fba34b.jpg)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반도건설이 ESG경영 실천과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2025년 봄맞이 유보라 클린 캠페인’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10년 이내 입주한 15개 단지를 대상으로 하자 보수 인력을 집중 투입해 입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하자 대응을 목표로 한다.
아울러 반도건설은 신규 입주 단지에 ‘하자 상주관리 제도’도 도입한다. 이 제도는 입주 초기부터 하자 전담팀이 단지에 상주하며 접수된 민원에 실시간 대응하는 시스템으로, 하자의 95% 이상이 처리될 때까지 운영된다.
이정렬 반도건설 시공부문 대표는 “하자는 건설사의 고객 만족도와 직결되는 최대 화두 중 하나다”라며 “봄맞이 유보라 클린 캠페인과 협력사 하자 상주관리 제도 도입을 통해 하자 민원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 실현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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