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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아웃백, 호주 대자연 테마 도심 속 미식 여행 제안

‘강남교보타워점’ 15일 오픈...호주 대자연을 테마로 한 독창적 인테리어
직장인과 젊은 층을 타겟으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이미지 강화 노려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아웃백)가 강남교보타워에 새 매장을 오픈하고, 호주 대자연 테마의 미식 여행을 제안했다. 

 

이 매장은 직장인과 젊은 층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교보타워에 위치한데다, 아웃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독창적 인테리어를 더해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입지 강화를 노린 포석이다. 

 

약 394m²(약 119평) 규모에 32개 테이블, 130개 좌석을 갖췄고, 매장 입구는 호주 대자연 속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아치형 도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시선을 끈다. 

 

더불어, 실내는 호주 대륙을 횡단하는 오프로드 트립(Off Road Trip) 아웃백 열차 콘셉트를 적용해 각 좌석을 열차 부스 형태로 디자인하고 울룰루, 스타라이트, 그레이트빅토리아 사막 등의 자연 경관을 담아 고객들이 마치 열차 안에서 식사하면서 호주 대륙을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또한 아웃백 고유의 전통적인 테이블 ‘갓 등’을 이용해 호주 원주민들이 모닥불을 피우며 가족과 함께 즐겁게 식사하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도 특징이다. 

 

아웃백 멤버십 회원 대상, 오픈 기념 피크닉 매트 선착순 증정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강남교보타워점에서는 오픈 축하 행사로 아웃백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150명에게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에는 대형 쇼핑몰이나 복합몰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면서 더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조만간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도 매장을 열어 고객 여러분을 찾아뵐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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