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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빙그레,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갓따옴’ 프로모션 초대

전국 14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에서 다채로운 경험 제공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빙그레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기획한 ‘켄싱턴 갓따옴’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9일 빙그레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다녀온 듯한 느낌을 주는 언어유희가 특징으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주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를 방문하는 자녀 동반 가족 중 ‘예스! 키즈(Yes! Kids)’ 패키지로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선 전국 14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3종(사과, 오렌지, 적포도)이 포함된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중문, 제주한림 3개 지점에서는 제주 과일(천혜향한〮라봉청〮귤)을 원료로 사용한 따옴 천혜향한〮라봉청〮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조식 뷔페 메뉴로 제공한다.

 

또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따옴 천혜향한〮라봉청〮귤 제품을 활용한 키즈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경주, 서귀포, 설악밸리, 설악비치)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2종(복숭아맛, 사과맛)을 제공하기도 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방문한 가족 모두가 따옴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빙그레는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따옴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주스,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대중적인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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