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5 (금)

  • 맑음동두천 -1.7℃
  • 맑음강릉 5.7℃
  • 맑음서울 0.3℃
  • 맑음대전 2.9℃
  • 맑음대구 4.2℃
  • 맑음울산 4.5℃
  • 맑음광주 5.0℃
  • 맑음부산 5.5℃
  • 맑음고창 3.9℃
  • 구름조금제주 8.8℃
  • 맑음강화 0.4℃
  • 맑음보은 1.4℃
  • 맑음금산 2.7℃
  • 맑음강진군 5.8℃
  • 맑음경주시 4.5℃
  • 맑음거제 4.8℃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골드바·오사까숙식권 증정에 할인...고물가속 이색 이벤트 ‘눈길’

가마로강정, 제스프리, BBQ, bhc치킨 등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식음료업계가 가격 할인, 골드바 증정, 오사까엑스포숙식방문권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는 고물가속에 하루하루 점점 더 얄팍해져가는 우리네 주머니 사정을 감안할 때 기왕 구매계획이 있었다면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프로모션이어서 관심이 간다.

 

가마로강정, ‘오사카 엑스포 방문권 증정 이벤트’ 실시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 ‘가마로강정’은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한국관 입점을 기념해 참여형 이벤트인 '가마로 먹고 오사카 가자 _ 트리플 세트 구매 시 오사카 엑스포 방문 기회 제공'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벤트 기간은 2025년 5월 21일부터 6월 6일까지로 가마로강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3가지맛 내 맘대로 PICK! 트리플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오사카 2인 왕복 항공권 및 숙박, 엑스포 2일 입장권이 포함된 '오사카 엑스포 방문권'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총 15명에게 펩시 바캉스 굿즈 세트와 트리플 모바일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한국관 내 외식 브랜드로 단독 입점하여, 양념강정, 허니소이강정, 컵밥, 치즈볼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세계 관람객들에게 K-푸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수제 치킨버거 브랜드 ‘치코버거’의 김치치킨버거도 함께 운영하며 이색적이면서도 친숙한 한국식 버거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제스프리, 국민 건강 '전 국민 키위 1알 챌린지' 개시...골드바 증정은 ‘덤’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Zespri)는 국민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응원하는 ‘전 국민 키위 1알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하여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일상속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뒤, 패키지 또는 매장 판촉물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전용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들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1등에게는 골드바 25돈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3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키위 브라더스 저금통이, ▲4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점보 사이즈, 9입), ▲5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제스프리 그린키위(점보 사이즈, 9입)가 증정된다. 경품 당첨자는 6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제스프리 키위는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해 ‘영양소 밀도’가 높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져 있다. 대표 품종인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비타민C 152mg이 함유되어 있어, 성인 기준 일일 권장 섭취량(100mg)을 키위 한 개만으로도 충분히 채울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엽산, 식이섬유, 칼륨, 비타민E 등 20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그린키위는 100g당 식이섬유 2.3g, 비타민C 88mg, 칼륨 300mg을 비롯해 장 건강을 돕는 소화 효소 액티니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원활한 소화와 배변 활동을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BBQ,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인기 메뉴 5,000원 할인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내달 1일까지 카쇼라를 통해 인기 메뉴 세트 3종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할인 세트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황금올리브 치킨+황금알 치즈볼 5개+콜라 1.25L ▲황양반(황금올리브 치킨+BBQ양념치킨 반반)+황금알치즈볼 5개+콜라 1.25L ▲황금올리브 치킨+떡볶이+콜라 1.25L 교환권 세트 3종이 대상이다.

 

한편, 황금올리브 치킨은 지난 16일 출시 20년을 맞이했으며 수많은 연구 개발을 통해 구현해 낸 특유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풍부한 육즙으로 후라이드 치킨의 최고 자리를 지키며 누적 판매량 5억 마리를 돌파한 것으로 전해진다.

 

bhc,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 프로모션 참여...최대 8천원 할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도 6월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에게 최대 8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미위크’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이벤트로,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에 더 큰 만족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L 총 3종으로, 기본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2천 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천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8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포미위크’ 시즌 탭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한편, bhc는 최근 출시한 ‘콰삭킹’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콰삭킹’은 쌀과 감자, 옥수수 조각을 튀김옷에 입힌 치킨으로, 바삭한 식감과 소리가 특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
[초대석] 세무법인 와이즈앤택스 최시헌 회장, 김선명 대표 "변화 앞에서 흔들리지 않는 최고의 세무서비스"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사진=이학명 기자) 지난 2023년에 이어 2025년에 치러진 한국세무사회 제33대와 제34대 임원 선거에서 부회장으로 선출돼 3년째 주요 회직을 수행해 온 최시헌 부회장과 김선명 부회장이 올해 1월 세무법인 와이즈앤택스를 설립하고 최고의 세무 컨설팅과 세무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안고 본격 출범한 지 1년 가까이 됐다. 대구지방국세청장으로 국세공무원을 마감한 최시헌 세무사가 회장직을 맡았고, 세무 고시 출신의 김선명 세무사는 대표세무사로서 법인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김준성, 김민식, 박정준, 민규태 세무사 등 4명의 젊은 세무사가 합류해 분당 본점과 분당 서현, 경기 광주, 서울 용산 등을 거점으로 하여 활발한 업무를 전개하고 있다. 낙엽이 거리를 뒤덮고 있던 11월 중순, 분당 본점에서 최시헌 부회장과 김선명 세무사를 만나 와이즈앤택스의 설립 과정을 돌아보고, 향후 법인을 어떻게 이끌어 갈 예정인지 알아봤다. Q. 우선 성공적인 법인 설립을 축하합니다. 올해 1월 각자 활동하시던 세무사사무소를 합쳐서 새로운 세무법인을 설립하셨는데요. 어떤 계기가 있었습니까? (최시헌 회장) 저는 20년 연말 대구지방국세청장을 끝으로 공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