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겨울 제철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5종과 연말 감사 이벤트를 제안했다.
먼저 폴 바셋은 겨울철 당도 높은 설향딸기로 만든 시즌 메뉴로, 아이스크림부터 생과일주스와 에이드까지 모두 5가지의 신메뉴를 내놨다. 더불어 12월에는 생딸기로 만든 ‘설향 생딸기주스’와 ‘설향 생딸기 아이스크림 디저트컵’도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선보인 신메뉴는 폴 바셋의 시그니처인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향이 느껴지는 ‘설향딸기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 베이스에 달콤한 딸기 청을 넣고, 아이스크림과 그래놀을 토핑한 ‘설향딸기 아이스크림 라떼’와 함께,
우유에 설향 딸기 청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설향딸기 우유’, 산뜻한 제주 레몬 청과 생 레몬을 올려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설향딸기 레몬 에이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설향딸기 레몬티’ 등 5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e-stamp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 행사는 연말을 맞아서, 한 해 동안 폴 바셋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이번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를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증정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어로우(rareraw)와 협업해 제작한 타월 세트로 비비드한 컬러에 감각적인 라벨을 적용하여 일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타월 세트는 프리미엄 타월 소재인 40수 코마사로 제작한 일반 타월 2매, 핸드 타월 2매로 구성됐다.
폴 바셋 관계자는 “이번에 증정품으로 준비한 타월 세트는 새해를 맞아서 운동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면서, 일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stamp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와 APP,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