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신메뉴 출시, 브랜드 이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유머 등 각종 콘텐츠를 게시하며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고자 지난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당첨자 발표는 퀴즈 이벤트 다음날 진행이 원칙이며 금요일 이벤트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지는 큰맘할매순대국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친구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친구 5명을 소환하면 된다. 금요일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는 2만 원 상당의 bhc치킨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 작가 이십오일(25일)과의 콜라보 형태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작가 이십오일(25일)은 음식 관련 유머러스한 콘텐츠로 젊은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팬층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단순 브랜드 홍보 채널이 아닌 젊은 층의 관심을 유도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 게재할 예정이다”라며 “고객들이 78년 전통의 큰맘할매순대국 스토리는 물론 각종 트렌드, 이슈 등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