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 (수)

  • 맑음동두천 25.8℃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푸라닭 치킨, '아이유‘ 포토카드 3종 증정 이벤트 초대

신메뉴 '치즈인이유' 주문 시 1마리당 포토카드 1세트(3종) 증정, 수량 소진 시까지
매장·전용 앱·배달 플랫폼 등 모든 채널 해당....“프리미엄 퀄리티로 소장 가치 높여”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이 14일부터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에 초대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신메뉴 '치즈인이유(뼈/순살/윙콤보)' 주문 시 1마리당 포토카드 1set(3종)가 제공되며, 매장 방문 고객뿐 아니라 푸라닭 치킨 전용 앱과 배달 플랫폼 등 모든 채널의 주문 고객들이 해당된다.

 

특히 포토카드는 푸라닭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맞춰 높은 퀄리티로 한정 수량 제작되었으며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면은 카드별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들로 구성되고, 뒷면에는 와이드 이미지와 함께 아이유가 직접 손 글씨로 남긴 특별한 내용이 포함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 장성식 대표이사는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광고 모델 아이유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특별한 포토카드와 함께 신메뉴 '치즈인이유'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푸라닭만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치즈인이유'는 크런치한 치즈&갈릭 시즈닝과 부드러운 큐브 치즈케이크 토핑, 전용 소스인 '어니언랜치 디핑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로, 고객들로부터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다", "소스와의 조합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정부조직 개편, 미래 산업 강국으로 가는 시험대
(조세금융신문=양학섭 편집국장) 이재명 정부가 출범 석 달 만에 내놓은 조직개편안은 단순한 행정 개편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꾸려는 전략적 행보로 읽힌다. 검찰 개혁 등 정치적 쟁점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번 개편의 진짜 무게추는 경제와 미래 산업을 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의 핵심은 정부가 최우선 국정과제로 내세운 '인공지능 3대 강국 도약'을 제도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부총리급으로 격상하고, 대통령 직속 국가인공지능(AI)전략위원회를 설치한 것은 AI를 단순한 신산업이 아닌 국가 성장 동력의 최전선으로 놓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약 17년 만에 부활하는 과학기술부총리는 정부의 기술·산업 혁신 정책을 총괄하며, AI·반도체·첨단산업을 국가 전략사업으로 밀어붙이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방송통신위원회를 폐지하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로 기능을 일원화한 조치는 의미가 크다. 과기정통부가 방송 업무에서 벗어나 AI와 첨단기술 정책에 전념하도록 해, 정부 부처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려는 의도다. 아울러 대통령이 직접 위원장을 맡고 13개 부처 장관이 참여하는 국가 AI전략위원회는 범부처 정책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