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8 (화)

  • 맑음서울 18.1℃
기상청 제공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귀검사 전직 '블레이드' 추가

블레이드의 노래 이벤트 9월 16일까지 실시

[이미지=넥슨]
▲ [이미지=넥슨]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넥슨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여귀검사'의 다섯 번째 전직 '블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블레이드는 물리 속성의 독립공격력 캐릭터로, 태도(太刀) '흑요'와 소태도 '백아'를 통한 화려한 검술, 역동적인 와이어 액션이 특징이다.

 

넥슨은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9월 16일까지 '블레이드의 노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계정당 1회 '블레이드'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해 17레벨까지 성장시키면 '블레이드' 전용 특수마을에서 성장과 파밍이 가능하다. 마을 내 각 지역 던전은 총 10단계의 난도로 구성돼 있다.

 

또한, 10레벨까지인 '블레이드' 수련 미션에 참여하면 블레이드 토큰, 신화 항아리, 100레벨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하며 '블레이드 토큰'은 전용 상점에서 신화 변환의 돌, 순수한 황금 증폭서, 100레벨 에픽 장비 랜덤 상자, 꽃잎의 석영, 검은 밤의 잔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로 캐릭터 100레벨 달성 시 '순수한 황금 증폭서' '카펠라의 성흔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 등을 추가 지급하며 100레벨 달성 후 '블레이드의 길' 미션에서 획득한 로드맵 포인트(RP)로는 신화 변환의 돌, 꽃잎의 석영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9월 16일까지 '히만 스텔라의 공연준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화 장비 획득 등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고 모은 금빛 음표로는 신화 장비를 변환할 수 있는 '신화 변환의 증표' '12강 8재련 무기 상자' '시간의 인도석' 등과 음표는 신화 항아리, 히만 스텔라 크리쳐, 시간의 인도석 상자, 신비한 마법 부여 보주 상자, 금빛 음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결초보은에서 배우는 의사결정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제목이 다소 뚱딴지같은 느낌이 든다. 결초보은(結草報恩)은 글자 그대로 풀을 엮어 은혜를 갚는다는 뜻으로 고대서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어온 고사성어다. 고사성어이지만 그 유래를 모르고 일상용어같이 흔히들 대화에 많이 사용된다. 여기에 의사결정이라, 어떠한 까닭에 결초보은과 의사결정 사이에 우리가 배우고 명심해야할 금과옥조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 자못 궁금해진다. 먼저 그 결초보은의 유래를 알아보기로 하자. 중국의 춘추전국시대에 진(晉)나라의 장수 위과는 적국인 진(秦)나라의 두회에 연전연패했다. 그 이유는 두회가 워낙 용맹한 장수였기 때문이었다. 전투 전날 위과는 잠을 자다 꿈속에서 ‘청초파로’라는 소리를 들었다. 알아보니 전쟁지역에 청초파라는 언덕이 있음을 알았다. 아마 적장 두회를 청초파로 유인하라는 암시로 보여 그곳으로 두회를 유인한 결과 용맹스러운 두회가 비틀거리며 꼼짝을 못했다. 그 틈을 이용, 두회를 잡아 큰 승리를 거뒀다. 그날 잠을 자는 위과의 꿈에 한 노인이 나타나 “내가 그 두회의 발을 풀로 묶었기 때문에 꼼짝 못하게 한 거요.” 위과는 “이 은혜를 뭐로 갚아야 할지.”, “아니오, 이 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