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Staking / Swap / Shopping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폴랫폼인 Mini Life Platform의 ‘미니라이프(MLF)’ 토큰이 리버스 전문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미니라이프(Mini Life)는 국내에서 이용하기가 어려운 탈중앙화된 금융인 DeFi 서비스를 좀 더 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Mini Life Platform을 제공,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추어 온라인 쇼핑에 여러 가지 요소를 통해 재미를 더한 플랫폼이다. DeFi 서비스와 온라인 쇼핑 서비스 이외에도 웹툰, 미니게임,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이며, Mini Life Platform에서의 결제수단으로 Mini Life Token(MLF)만을 사용하도록 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상장과 더불어, 총액 약 3천2백만원 상당의 상장 기념 ‘매수 체결 금액별 이벤트’도 플랫타익스체인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백화점 상품권 50명 등 총 5,3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은 미니라이프(MLF)가 상장되는 시점인 12일 20시부터 15일 자정 전까지다.
미니라이프(MLF)는 오는 8월 12일 20시 리버스 전문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 루키 마켓(KRW)에 상장될 예정이며, 상장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랫타익스체인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