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은행은 자동차 구입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車車車 마케팅’과 ‘설맞이 고객 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車車車 마케팅’은 올해 연말까지 부산은행 신용카드 16종으로 국산 신차, 중고차, 수입차 결제 시 구매 금액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로, 할인율은 차량 결제 금액 2천만원 이상 시 1.6%, 2천만원 미만 시 1.2%이며, 할인 최대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부산은행은 이와 함께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고객 감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맞이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진행되는데, 먼저 부산은행 신용카드 회원에게 전국 모든 가맹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국세, 지방세, 상품권(기프트카드 포함), 대학등록금 납부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외된다.
또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설 명절 고생하는 아내 또는 어머니의 사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서울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5명), 호텔 스파 이용권(10명), 더 풋샵 마사지 이용권(2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BC카드 홈페이지에서 가훈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가훈 액자 115명, 모바일 커피 쿠폰을 1900명에게 제공하는 가족 가훈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와 부산은행 고객센터(1544-6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