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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던킨, 올 겨울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 선봬

새로운 디카페인 커피까지…소비자 취향 반영한 커피 라인업 지속 확장

 

(조세금융신문=안종명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드위드러브’ 블렌드는 ‘리브레 스페셜티’ 다음으로 선보이는 세컨드 블렌드로, 던킨은 점차 세분화하고 고급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신규 블렌드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혼합하여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세컨드 블렌드 ‘필드위드러브’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함께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던킨 관계자는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커피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필드위드러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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