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패션전문기업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패션템으로 대세 배우 변우석과 고윤정의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변우석과 인기 스타 고윤정을 브랜드 모델로 앞세워 쌍두마차 체제를 구축, 각각의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시즌 공세를 강화하고 있어, 전년대비 부진했던 동사의 올 상반기 실적을 반전시킬 촉매제로 작용할지 관심이 간다.
먼저 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21일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24FW 시즌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변우석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에서 앞서 공개한 ‘Discovery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우석이 뉴질랜드 아웃도어 여행에서 경험한 다양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변우석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대표적인 제품은 ‘반슬리 RDS 패딩’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반슬리 RDS 패딩’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숏패딩으로 세련된 볼륨감과 뛰어난 경량감이 특징이다.
특히 변우석 배우가 착용한 GRN 컬러 제품의 경우 소프트한 광택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자랑한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더불어 고프코어 무드의 구스 숏패딩 ‘올튼 퍼텍스 숏패딩’과 스테디셀러 숏패딩인 ‘레스터G RDS 하이넥 구스다운 숏패딩’을 착용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어 23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4FW 우먼스 크롭 패딩 화보도 선보였다.
스타 고윤정의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살린 이번 24FW 우먼스 크롭 숏패딩 화보는 세련된 크롭 기장에 입체적인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인 디스커버리 신상 우먼스 패딩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화보 속 고윤정이 착용한 ‘반슬리 RDS 크롭 패딩’은 기존 디스커버리 스테디셀러 숏패딩을 여성들의 신체 실루엣에 맞게 크롭 기장으로 디자인하여 새롭게 출시한 제품.
특히 유광 블랙과 유광 크림 그리고 유광 그레이 컬러는 글로시한 광택감을 적용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아울러 고프코어 무드의 구스 숏패딩 ‘올튼 퍼텍스 숏패딩’과 ‘헤이니 다운 숏패딩’을 착용한 화보도 선보였는데, 이 패딩은 지난 23FW 시즌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올해는 벨벳 터치의 텍스처를 통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디자인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우먼스 크롭 패딩 제품들은 입체적인 바디 실루엣을 부드럽고 슬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스커트나 파라슈트 팬츠, 와이드 팬츠 등에 매치했을 때 몸의 비율을 이상적으로 연출해준다”며 “가볍고 뛰어난 활동성으로 도심 속 일상에서나 아웃도어 트래블에서나 언제든지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화보 속 두 배우가 착용한 패딩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