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메가커피, 컴포즈커피와 더불어 저기형 커피 프랜차이즈를 주도하고 있는 더벤티가 ‘2024 SBS 트롯대전’ 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더벤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브랜드 화제성을 높이고자 최근 범국민적으로 일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맞춰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트롯대전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12월 26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SBS 트롯대전'은 김희재, 남진, 박지현, 설운도, 손태진, 양지은, 장민호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벤티의 이번 ‘트롯대전 럭키박스 이벤트’는 더벤티 앱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최근 출시한 고구마 시리즈 신메뉴 중 군고구마라떼, 고구마크림타로라떼, 고구마아인슈페너를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구매 잔 수 만큼 럭키박스를 오픈할 수 있는 초대권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 시 SBS 트롯대전 초대권(1인 2매)을 랜덤 증정하는데, 이번 행사는 당첨 전까지 계속 시도할 수 있는 만큼 스탬프 적립을 통해 응모 기회를 많이 갖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더벤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신메뉴인 고구마 음료에 대한 관심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더벤티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트로트 공연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고 특히 효도 선물로 제격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트로트 스타들과 함께 뜻깊은 연말이 될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