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DL이앤씨가 연이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브랜드와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았다.
20일 DL이앤씨에 따르면 'OUR CREED(아워 크리드)'와 건설 기록물 'Lifestyle Builder(라이프스타일 빌더)'가 'iF 어워드'에서 각각 본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특히 DL이앤씨는 2020년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디자인을 앞세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의 주거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관리 철학과 디자인 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으로 두 브랜드에 대해 관계자들이 지켜야 할 '신념'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부터 조경, 사이니지, 커뮤니티 시설 디자인 등 세부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포함한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圖書)' 부문에서 수상했다. 건설 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서울 성동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프로젝트 여정을 기록한 책이다. 단순 건설 기록물의 역할을 넘어 DL이앤씨가 구축한 하이엔드 주거 환경에 대한 가치와 노하우가 담겼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DL이앤씨만의 차별화한 디자인 솔루션과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양한 고객 접점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