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 제공을 지향하고 있는 ‘써브웨이’가 이국적인 특제 시즈닝을 더한 안창살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을 지난 2일 한정 출시했다.
써브웨이에 따르면 ‘안창비프 컬렉션’은 올해 선보이는 첫 프리미엄 비프 시리즈다. 안창살은 소 한 마리당 생산량이 적어 희소가치가 높은 특수 부위로 부드럽고 담백하며, 육즙이 진하고 풍부해 대표적인 프리미엄 부위로 평가받는다.
컬렉션 메뉴는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룸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으로 출시됐다.
이중 안창비프&머쉬룸은 안창살에 어울리도록 특별 배합으로 개발한 써브웨이만의 특제 시즈닝이 골고루 깊숙이 스며들어 이국적인 풍미를 갖춘 부드러운 안창살과 담백한 버섯 4종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안창비프는 특제 시즈닝의 깊은 풍미가 더해진 안창살 자체의 부드러운 식감을 오롯이 즐길 수 있으며, 머쉬룸은 새송이, 양송이, 포토벨로, 만가닥버섯 4종의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조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아울러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SUBPICK)으로도 쉽고 빠르게 ‘안창비프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올가을 고급 식재료인 안창살을 활용하여 풍성한 맛의 조화를 전달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함과 건강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프리미엄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