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맥도날드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팩’과 ‘스리라차 마요’ 버거 신메뉴를 잇따라 선보이며 취식을 제안했다.
한가위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는 ‘한가위 팩’ 출시
먼저 맥도날드는 지난 2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팩’을 출시했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한가위 팩’은 빅맥 세트와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총 5종의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모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추석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한가위 팩’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취향을 아우르는 맛있는 버거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장거리 이동 시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며, 차량으로 이동시 드라이브스루 (DT)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다.
이중 대표 메뉴인 빅맥은 맛과 품질 모두 잡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성한 육즙과 신선한 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또 대표 사이드 맥너겟과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후식 메뉴에 안성맞춤으로 온 가족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한가위 팩’은 오는 19일(목)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2종 출시
이어 13일에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함께 선보이며 새로워진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공개했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는 지난해 11월 첫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와 매콤고소한 스리라차 마요의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해당 버거의 주요 소스인 스리라차 마요는 인기있는 스리라차 소스에 고소한 마요네즈를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해 색다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화이트 마요 소스를 사용해 스리라차의 매운맛을 부드럽게 중화시키고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번인 고소한 참깨빵을 적용, 순쇠고기 패티와 스리라차 마요 풍미의 조합으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들 메뉴는 13일부터 버거 판매 시간대에 전국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맥크리스피&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2종 출시와 함께 배우 구교환이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주인공 구교환은 ‘뻔한 맛을 먹은 하루는 낭비한 하루’라는 화두를 과감히 제시, 맛있는 음식으로 ‘오늘을 맛있게 쓰리라’는 결심 이후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선택해 즐기는 모습을 통해 특유의 개성과 비주얼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