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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 제2금융

삼성카드, THE iD 선보여…취향저격 프리미엄 혜택에 집중

기프트 연 1회 및 공항 라운지 연 6회 제공
마스터카드 협업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도 눈길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삼성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카드 라인업인 디아이디(THE iD)를 선보이며 고객이 프리미엄 라이프 영역에서 취향에 맞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디아이디 플래티넘(THE iD. PLATINUM)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이디 플래티넘(THE iD. PLATINUM)을 이용할 경우 기프트 연 1회 및 공항 라운지 연6회가 제공된다.

 

기프트의 경우 신청조건을 충족하면 호텔, 골프, 패션, 면세점, 상품권 중 매년 15~16만원 상당의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을 충족하면 연 6회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또 전월 이용금액을 충족할 경우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디즈니+‧웨이브 등 디지털콘텐츠 정기결제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도 월 1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1%, 온라인쇼핑몰‧할인점‧백화점‧배달앱에서 1.2% 적립된다.

 

해외‧면세점‧항공‧호텔‧콘도‧리조트‧인터파크 티켓에서는 1.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가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인 마스터카드와 협업하여 신설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해당 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통합 월 1회, 연 3회 제공된다.

 

아울러 디아이디 플래티넘(THE iD. PLATINUM)은 각각 카드 디자인을 세 가지씩 제공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새로운 프리미엄카드 라인업인 디아이디 플래티넘(THE iD. PLATINUM)를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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