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스마일커넥터’ 4기를 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이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에따르면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의 채용 정보, 기업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기획·제작하는 콘텐츠 에디터를 의미한다. 스마일게이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스마일커넥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스마일커넥터’ 지원자들은 콘텐츠 제작 역량 등을 중심으로 한 자기소개서와 사전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사전 과제에는 1분 내외로 자기소개를 하는 숏폼 영상을 포함시켜야 한다.
참가자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비 지급 ▲실무자 직무 특강 참여 ▲인사 담당자와의 1:1 멘토링 제공 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인턴십 기회도 부여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마일커넥터’ 4기는 활동기간 동안 회사의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숏폼, 카드뉴스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주도적으로 만들 계획”이라며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분야의 현업 실무자들과 협업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일커넥터’ 4기는 회사 고유의 생생한 문화를 직접 체험하면서 그룹의 채용브랜딩을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며 “스마일게이트와 더 많은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