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바쁜 직장인들의 수요를 겨냥, 간편 아침 식사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전 10시 30분까지 음료와 푸드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지난 13일 론칭한 것.
모닝 세트는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원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신규 프로그램으로,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행사 대상 푸드와 동반 구매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세트 메뉴 판매 가격은 6,900원, 8,900원, 9,900원으로 구성되며, 500원 추가 시 카페 라떼로 음료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차액 결제 시 음료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및 1/2 디카페인 원두를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모닝 세트의 푸드는 베이글, 샌드위치와 같은 식사대용 상품은 물론 간단히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견과류, 과일 등도 포함돼 든든한 한끼 식사부터 가벼운 식사까지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폭 넓게 구성한 점이 눈에 띈다.
▲탕종 플레인 베이글 ▲탕종 블루베리 베이글 ▲하루 한 컵 RED+ ▲프리미엄 바나나 및 오도독 건강한 넛&블루베리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치킨 베이컨 랩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평소 카페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선택 시 정상가 10,400원보다 1,500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 론칭 후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를 파악해 모닝 세트로 즐길 수 있는 푸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리뉴얼 해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하루의 시작을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음료와 세트 메뉴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닝 세트를 정식으로 론칭했다”며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반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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