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Goods)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를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와 아몬드 빼빼로의 캐릭터를 활용, 겉면에는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입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다. 더군다나 한정판으로 제작해 굿즈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고데기’는 열을 이용해 머리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전열 기구로, 특히 중고등학생들 사이에 널리 쓰인다. 최근 식품 업계에 굿즈 열풍이 불고 있는데, 보통 머그잔, 휴대폰 케이스, 패션 의류 등을 제작하는 데 반해, 롯데제과는 ‘고데기’라는 독특한 소재로 굿즈를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 디자인과 아몬드 빼빼로 디자인 2종으로 각 4,000개씩 총 8,000개 한정 수량이다. 이는 10월 15일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매장에서 빼빼로를 35,000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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