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운영 기간 내 서울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와 피부과학 기술이 집약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했다.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는 앱솔루티와 비타민 C의 약 20배에 해당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입체적인 탄력을 완성하는 EGCG파우더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고효능 앰플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차원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어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 고객 만족도 1위에 빛나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이다. 이번 브랜드 행사를 통해 다음날 피부로 느껴지는 압도적인 차이의 안티에이징 변화를 선사하고자 한다.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는 서울 신라호텔 3층 오키드 룸에서 진행된다.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탁월한 효능과 독자적인 기술 그리고 럭셔리 감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럭셔리 부티크 컨셉의 공간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1세대~4세대 히스토리 전시 및 타임 레스폰스 전 라인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샘플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 드로우 자판기'와 '포토 부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신라호텔 투숙 고객 및 행사장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앰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 행사는 방문을 원하는 모든 고객이면 입장 가능하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일주일 간 진행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