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 공식 교육과정 ‘제12기 KFCEO 교육과정’(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 수료자 58명이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고 업계 발전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6일 협회는 서울 여의도 FKI 타워에서 지난 4일 제12기 KFCEO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료식에는 박효순 협회 수석부회장, 손석우 협회 교육위원장, 이근갑 KFCEO 총동문회 고문, 이경희 주임교수와 제12기 원우 등 총 70여명이 참석했다.
박효순 협회 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우리 산업은 준비된 역량과 K-푸드 및 K-컬처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 등으로 해외진출 추진의 적기를 맞고 있다”라고 하면서 “K-프랜차이즈 CEO 과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본 과정에서 갈고 닦은 역량과 리더십으로 세계로 뻗어나가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산업으 위상을 높여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수료식 참석자들은 공로패 및 우수 원우(MVP) 시상과 개근상, 수료패 수여식으로 서로를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기약했다. 또, 향후 원우회 및 총동문회 활동과 협회 활동에 참여하며 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제13기 KFCEO 과정은 오는 24년 3월 개강 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성공 CEO들과 직접 소통하는 CEO토크쇼 ▲프랜차이즈 본사 현장·기업 탐방 및 워크숍 ▲협회 임원진 멘토링 ▲전문가 강연 등 KFCEO 과정의 특징인 현장성 강화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 공지 또는 협회 교육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