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이디야커피가 자사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와 봄내음 물씬 풍기는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이는 등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이디야커피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1일 초청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변우석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변우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응모 이벤트는 3월 2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적립하면 출석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하루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5일에 개별 발표되며, 선정된 70명의 고객은 4월 1일에 진행되는 변우석과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초청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당첨자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더불어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맛을 담은 신메뉴 3종도 선보였다.

▲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자사만의 노하우를 담은 ‘플로팅 슈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특징. 또한 카라멜과 바닐라 향 시럽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는 것이 이디야 측 소개다.
또 ‘감귤 히비스커스 티’는 감귤과 레몬을 활용한 노란색과 히비스커스의 붉은색 조화가 특징으로, 시트러스 과일의 상큼함과 허브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어 ‘딸기 말차 라떼’는 봄이 주는 초록색을 표현하는 말차 라떼에 딸기 과육으로 포인트를 주어 색감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말차의 달달하고 쌉싸름한 맛과 딸기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며, 아이스 전용으로 출시되어 따뜻한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번 봄 시즌 메뉴 3종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음료는 봄을 상징하는 색감과 맛을 담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