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30 (일)

  • 구름많음동두천 4.9℃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쿠팡, ‘WOW 더 리빙쇼'...홈&키친 인기 브랜드 역대급 할인 행사

홈&키친 인기 브랜드 모아 할인 행사 진행
금액별 할인 쿠폰 지급과 인기 상품 세일하는 다양한 코너 마련

[이미지=쿠팡]
▲ [이미지=쿠팡]

 

(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코코도르 ▲지누스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프로그 ▲글라스락 ▲매직랩 ▲빌레로이앤보흐 ▲스탠리 ▲텀스 등이 참여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코너로는 ‘1DAY 세일쇼’ ‘탑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리빙 인기템 득템쇼’ 등이 있다.

 

‘1DAY 세일쇼’는 매일 홈과 키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 개씩 선정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단 하루 만에 판매 상품이 바뀌는 짧고 강력한 세일이다.

 

‘탑 브랜드 세일쇼’는 홈&키친의 인기 브랜드가 놀라운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코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스페셜 세일쇼’는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용 아이템과 연말 파티용 주방용품을 추천하고, 집안을 따뜻하게 꾸며줄 방한용품도 모아 선보인다. ‘리빙 인기템 득템쇼’는 올해 쿠팡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가로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집안 리빙 아이템을 바꾸고 싶은 고객을 위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를 꾸미고 키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성질이 고약하다”에서 본 리더의 그릇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국가, 지지체, 법인, 단체 가족 등 인간사회를 구성하는 요소들에는 CEO, 즉 조직의 장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 조직의 장이 유능하냐 무능하냐에 따라 그가 이끄는 조직은 백만대군을 가지고도 고구려의 소수 군사에 패한 당나라의 지리멸렬한 군사조직이 되기도 하고 임진왜란 시 10척의 배로 일본의 수백 척 왜선을 물리친 연전연승의 조선수군이 되기도 한다. 그만큼 조직의 장의 위치는 그가 가지는 재주와 기질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질 수밖에 없는 조직의 미래와 운명을 불가역적으로 결정하게 만든다. 필자는 우연히 물개영화를 보다 한 내레이션의 문구가 인상에 남았다. 관광객들에게 주의를 주는 멘트였는데, 물개가 얼굴은 귀엽게 생겼지만 성질이 고약해 쓰다듬지 말라는 말이었다. 여기서 ‘성질이 고약하다’는 어원의 출처를 캐보면 옛날 우리나라 최대의 성군이라 일컫는 조선의 세종대왕이 등장하게 된다. 한글을 창제하고 영토를 확장하고 장영실 같은 천민을 발굴해 과학 창달을 이뤄 당대에 태평 치세를 이룬 그에게 ‘성질이 고약하다’라는 어원의 출처가 등장하다니 뭔가 재밌는 일화와 후대들에게 시사하는 레슨이 있음은 분명해보였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