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쿠팡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 여름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가 있다. C2 울트라는 최대 300인치 화면까지 투사가 가능하며, 4K 화질과 JBL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제품이다. 화면 비율 및 초점이 자동 조정되는 기능도 포함됐다.
기획전에서는 여름철 과일 간식으로 컷팅 파인애플, 냉동 딸기, 수박주스 등을 판매한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아브조 NFC 라즈베리주스, 프로틴 파우더인 비에스엔 신타6도 포함됐다.
여름 휴가에 필요한 완구와 액세서리로는 투칸 대형 물총, 암밴드, 베이스어스 무선 이어폰과 고속충전 케이블이 준비됐다.
계절 가전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TCL 스마트 인버터 에어컨, 마이디어 타워형 선풍기(, TCL 15L 스마트 제습기 등이 대표적이다.
생활가전과 주방용품으로는 하이센스 4K Mini LED TV,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접시,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를 포함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여름 준비 세일은 시즌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먹거리와 가전, 신상품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들이 더 빠르고 쉽게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