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쿠팡은 오는 28일까지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체험형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의 입장권도 선착순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오페, 닥터자르트, 메디힐, 바닐라코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1 득템찬스’ 코너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 받을 수 있다. ▲에스쁘아 비벨벳 커버쿠션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크림 ▲AHC 슈프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오페 에어쿠션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기간 한정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7일~14일에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14일~16일에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팡은 오는 18~20일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버추얼스토어의 첫날은 '패밀리데이'로, 고객 중 500명을 선발해 초대한다. 19~20일 입장권(100원)은 7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메가뷰티쇼는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대표 행사”라며 “새로운 시즌을 맞아 뷰티 루틴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