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KB증권은 지속되는 고금리 시기에 고객의 금융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 '신용·대출 금리 인하 시즌2'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8월30일까지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기존 고객 중 지난 3월1일부터 5월17일까지 신용·대출 거래가 없거나 신용·대출 잔고가 없는 비대면, 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이다.
첫 번째 혜택은 이벤트 신청 후 익영업일부터 신용·대출 금리 1~10일까지 연 0%, 11~60일까지 연 4.1%로 총 60일간 제공된다. 이벤트 금리 적용 기간 이후에는 별도 통보없이 비대면, 은행연계 계좌의 신용·대출 금리가 적용되며 종목별 최초 신용·대출 월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조건 충족 시 최저 20만~최고 300만원까지 이자 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타사에서 국내·해외주식을 당사의 이벤트 신청계좌로 이전하고 국내·해외주식 신용·대출 사용시 조건충족 구간별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이자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조건 충족 시 신용·대출 금리 연 3.5%를 60일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타사에서 국내·해외주식을 당사의 이벤트 신청계좌로 이전하고 국내·해외주식 신용·대출 사용시 조건충족한 고객 전원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1인 1계좌에 한해 주식거래 가능한 비대면, 은행연계 위탁계좌에서 신청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