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CJ제일제당은 온라인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시세끼 Ligh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최대 35% 할인하고, 중식인 '고메 중화짜장' '고메 탕수육'과 분식인 '비비고 쌀떡볶이' '김말이' 등을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새우를 다져 넣던 기존 새우 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제품이다. 얇은 피로 새우를 말아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했으며, 냉동 상태의 새우가 조리 과정을 거쳐도 고유의 탄력과 식감 등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서 출연진이 이 제품을 조리해 먹는 장면이 방영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앞세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출시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올해 연말까지 70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마케팅팀장은 "차별화된 맛과 외관의 비비고 통새우만두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