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웰니스·가성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60여 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의 물량을 대폭 늘렸다. 지난해 설에 첫 선을 보인 ‘스팸 닭가슴살’은 지난 추석 완판된 바 있다. 이번 설에는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66% 확대했다. 또한 ‘백설 육수에는 1분링’·‘백설 참치액’ 등 천연조미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해당 제품이 포함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스팸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팸복합 1호’는 카놀라유와 스팸 등으로 구성했다. 참치액·소금·올리고당 등 선호도 높은 조미제품을 담은 ‘특별한 선택 A호’도 판매한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호’, ‘블랙 라벨’ 등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3만원 미만의 저렴한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대비 물량을 약 14% 확대했다. ‘특별한 선택 T-2’와 ‘비비고 토종김 1호’는 1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별한선택 E-1’에는 요리올리고당·스팸 등이 담겼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만 판매되는 단독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청사 에디션’과 건강 선물세트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 에디션’을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했다.
‘한뿌리’는 아홉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흑삼농축액’을 활용한 ‘한뿌리 흑삼진액 ZERO’를 선보였다. ‘한뿌리 흑삼진액 ZERO’는 설탕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과 관절·연골·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오만보 강본진액 MSM’을 새롭게 선보였다.
백지혜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세분화되고 있는 선물세트 선호를 고려해 소비자 선택권을 늘리고자 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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