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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메이시크, 27일 저녁 현대홈쇼핑서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 선봬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아이브로우틴트 브랜드 메이시크가 27일 목요일 밤 11시 현대홈쇼핑에서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의 특별기획 방송을 진행한다.

 

메이시크의 틴트아이브로우는 재작년 시즌1 제품인 ‘포크 아이브로 틴트’ 출시 후 이어졌던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 7월 시즌2 제품으로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을 리뉴얼 출시한 바 있으며 런칭 3개월만에 각종 SNS를 휩쓸며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특별기획 방송에서 선보이는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로 더 부드럽게 눈썹결을 터치해주며 5개국 특허 관련 성분인 SOLINE BIO가 들어가 눈썹 피부결 보호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독일 인증 핵심 성분인 DHA(디하이드록시아세톤) 착색 성분 함유로 보다 자연스러운 착색 효과와 오랜 시간 변색되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며 최장 10일동안 지속이 가능해 매일매일 눈썹 화장을 하기가 번거로운 이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첫 방송인만큼 더욱 강력해진 제품 성능과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의 기획제품으로 돌아왔다”며 “물, 오일, 스웨트의 3중 프루프 제품으로 여름휴가 시즌 워터파크나 해외여행시에 더욱 진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는 홈쇼핑모아에서 공개한 6월 둘째 주 홈쇼핑사 14곳(TV홈쇼핑 7곳, T커머스 7곳)의 판매량 집계 결과에서 6월 첫째 주에 이어 2회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매번 알찬 구성으로 지난 4월부터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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