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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롯데 免, 인터파크트리플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22일 MOU체결…"여행상품개발 등 공동 마케팅 강화해 나갈 것"

 

(조세금융신문=안종명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인터파크트리플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협약식에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을 운영하는 글로벌 여행 및 여가 서비스 기업이다.

 

이번 MOU는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양사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고, 면세 쇼핑에 최적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하는 등 내외국인 여행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면세점과 인터파크트리플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력체계를 마련하고 공동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국내외 롯데면세점을 방문한 인터파크트리플 이용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증정을 비롯해, 롯데면세점 LDF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온라인 적립금 및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혜택을 마련하는 등 향후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인터파크트리플과 손잡고 글로벌 여행객 혜택 확대에 나섰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내외국인 고객들의 면세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여행과 면세 쇼핑을 결합한 고객 혜택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인·아웃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각 사의 전문성을 접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도록 롯데면세점과의 협력체계를 지속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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